코칭스킬/기타 낙서장

[스크랩] 따뜻하고 흐뭇한 이야기 (2019년 2월 12일 화요일 출석부)

대한유성 2019. 2. 13. 05:35


    따뜻하고 흐뭇한 이야기 coffee shop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어느 이른 아침, 커피가게에서 차례를 기다리고 서 있었다. 내 앞에 남루한 옷을 입은 비쩍 마른 한 여인이 커피 한 잔의 값을 치루기 위해 지갑에서 동전을 꺼내 세고 있자 계산대에 있던 직원이 말했다. “저기 있는 빵도 하나 가져 가세요.” 관련 이미지 여인이 잠시 멈칫하자, 직원은 다시 큰소리로 말했다. “제가 사는 거에요. 오늘이 제 생일이거든요! 좋은 하루 되세요.” 그 여인은 연신 고맙다는 말을 하면서 빵 하나를 들고 나갔다. 관련 이미지 드디어 내 차례가 되어 내가 그 남자 직원에게 말했다. “생일날 그 여인을 위해 빵을 사주다니 멋집니다! 생일을 축하해요!” 관련 이미지 계산대의 직원이 고맙다는 시늉으로 어깨를 으쓱하자 그 옆에서 일하고 있던 다른 직원이 말했다. “가난한 사람이 오는 날은 언제든 이 친구의 생일이에요. 하하하” coffee shop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러면 ....” 내가 말을 이을려고 하자 계산대의 직원이 말했다. “저는 그저 그 분이 먹을 것을 살만한 충분한 돈이 없다는 것이 안타까워서...” 관련 이미지 나는 커피를 들고 나오면서 잔돈은 필요 없다며 말했다. “그것은 당신 거예요. 주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관련 이미지 “손님, 하지만 이건 너무 많은데요?" coffee shop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때 내가 말했다. “괜찮아요.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관련 이미지 우리 모두 매일매일이 생일인 것처럼 넉넉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멋진 날들이 되시길! 관련 이미지
    Black Coffee / Lacy J. Dalton
    
    
    Black  Coffee, blue mornin'
    Toast is burnin' and the rain keeps pourin'
    Bad  feeling I'm losing you
    
    Black Coffee, green envy
    Jealous of the way that  you used to love me
    Bad feeling I'm losing you
    
    I don't know if I can  live without you
    I don't know if I can understand it
    Don't know if I can,  know if I can
    
    If I could only think of one good reason
    To make this crazy  love affair worth leaving
    Oh, you know that I would, you know that I  would
    
    Black Coffee, red warning
    No good news in the news this  morning
    Bad feeling I'm losing you
    
    I don't know if I can live without  you
    I don't know if I can understand it
    Don't know if I can, know if I  can
    
    If I could only think of one good reason
    To make this crazy love  affair worth leaving
    Oh, you know that I would, you know that I  would
    
    Black Coffee, blue mornin'
    Toast is burnin' and the rain keeps  pourin'
    Bad feeling I'm losing you
    
    I got this bad feeling I'm losing  you
    Black Coffee, blue blue feeling...
    
    블랙커피 우울한 아침
    토스트는 타오르고 비는 퍼붓는다
    내가 널 잃을것같은 불길한 예감
    
    블랙커피 심한 질투심 
    니가 나를 사랑한것에 대한 질투심
    내가 널 잃을것같은 불길한 예감
    
    난 너없이 살수있을지 모르겠어
    내가 그걸 받아딀드릴수 있을지 모르겠어
    내가 받아드릴수 있을지  내가 받아드릴수 있을지 몰라
     
    내가 오직 단 한가지 좋은 생각을 한다면
    이 미친 사랑을 떠나는것
    오 넌 내가 그럴거라고 믿지  넌  내가 그럴거라 믿지
    
    블랙커피  적색경보
    오늘아침엔 좋은소식도 없어
    내가 너를 잃을것같은 불길한 예감
    
    난 너없이 살수있을지 몰라 
    내가 그걸 받아드릴수있을지 모르겠어
    내가 내가 받아드릴수있을지  내가 받아드릴수있을지 몰라
     
    내가 오직 단한가지 좋은 생각을 한다면
    이 미친사랑을 떠나는것
    오 넌 내가 그럴거라고 믿지 넌 내가 그럴거라 믿지
    
    블랙커피 우울한 아침
    토스트는 타오르고 비는 퍼붓는다
    내가 널 잃을것같은 불길한 예감
    
    내가널 잃을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든다
    블랙커피  불길한 불길한 예감


출처 : 화 목 한 사람들
글쓴이 : 閔在鏞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