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마케팅-9

대한유성 2006. 2. 12. 09:49
경제경영_마케팅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조서환ㆍ추성엽/위즈덤하우스
모든 마케터와 기업의 꿈 <히트상품> 개발을 위한 실천전략을 소개한 책. 저자는 시장 수요는 경쟁에 의해 얻어지는 것이...
 
 
소개 마케팅 2
김동범/다산북스
이 책은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TOP세일즈맨들의 세일즈 기법인 소개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사례, 현장기술과 대화법에 대...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
맹명관/비전코리아
스타벅스를 연구하면 그 안에서 마케팅의 흐름을 읽을 수 있고, 경영의 힌트도 얻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단순한 커피점을...
 
 
감성 세일즈 화법
송기용/흐름출판
새로운 고객을 만날 때마다 바로바로 활용할 수 있는 지침서이다. 이 책은 낯선 사람을 만나서 말을 거는 것도 부끄러워하...
 
마케팅 리서치
돈 도맨 외/국일증권경제연구소
클라리스라는 평범한 주부를 통해 그녀의 수제본 다이어리를 누가 구입할 것이며, 어떻게 판매할 것인가 등 마케팅 전 과정...
 
 
삼성은 왜 노드스트롬을 ..
이광종/예문
100년의 역사를 가진 노드스트롬은 철저히 다른 소매업체와의 차별화, 고급화, 브랜드화와 고객 서비스 경영전략을 구사...
 
당신에게 사겠습니다
지그 지글러/김영사
저자는 <진정한 전문가라면 남에게서 깨우침을 받는 것을 꺼려하지 않는다>라는 말을 이해하는 전문가들을 위해 이 책을 ...
 
 
전략적 판매
로버트 B. 밀러/김영사
고객에 대해 경쟁자 혹은 경쟁사보다 더 유리한 포지션을 점유하고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판매까지 성공으로 이끌 수 있...
 
브랜드 발전소
스콧 베드버리/이레
저자는 나이키의 <저스트 두 잇> 캠페인과 스타벅스의 세계화 전략을 이끌면서 운동화와 커피라는 일용품을 세계 초일류 브...
 
 
차별화의 법칙
홍성준/새로운제안
이 책은 저자가 전략기획을 담당하며 몸소 느꼈던 차별화의 방법론 및 이론적 접근 모두를 고려하여 가장 중요하고 효과적인...
 
도대체 컨셉이 뭐야?
탁정언/원앤원북스
이 책의 컨셉은 한마디로 써먹는 컨셉이다. 머리 바깥에 머물지 않고, 머릿속에 들어와 있으며, 실제의 일에서 써먹을 수...
 
 
마케팅 어드벤처 2
김민주/미래의창
전 세계 스테디셀러의 탄생에서 성공 과정, 브랜드의 현재 위치에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까지 소개하고 있는 이 책은, 일반...

 
출처 : 블로그 > 산너머의 성공예감 | 글쓴이 : 산너머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