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youtu.be/rhX1qxPkjxM 췌장암 실험과 유방암 체험자 비만환자 다이어트
☞ http://youtu.be/FDD2aOg1Kjw 야채스프 복용 시 주의 사항
* 야채스프 요법의 치료 이론 야채스프는 암환자의 손상된 체 세포를 놀라울 정도로 소생시킨다. 야채스프는 인체에서 가장 딱딱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증강시켜 나이에 관계없이 성장 때의 아이들과 같은 몸을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 그와 동시에 체내에 들어오는 야채스프가 화학변화를 일으켜 30가지 이상의 항생물질이 되는 것이다.
이 중에서도 아미치로신이나 아자치로신과 같은 암세포에 달라붙는 특수한 물질이 증가함으로써 암은 제압된다. 또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체세포를 바꿀 수 있다.
이 체세포는 암에 대한 면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 번 다시 암에 걸릴 일은 없다. 이러한 조건을 갖춤으로써 말기 암의 환자라도 100% 생체가 소생되어 간다. 산소 호흡을 하고 있는 암 말기의 환자라도 의사가 야채스프 200cc와 현미차 2000cc를 45분 간격으로 카테텔을 이용하여 위나 장에 주입 해 주면 체세포가 단번에 증가 해 간다.
야채스프와 현미차의 작용으로 생체 그 자체가 소생하여 원기를 되찾게 되는 것이다. 이 경우 환자에게 투여하는 야채스프와 현미차는 1일량 각 0.6ℓ(600cc)정도면 된다. 그리고 다음날부터는 환자 자신이 손수 먹을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다음에 주의해야 할 것은 가능한 항암제나 그 외의 약물을 투여해서는 안 된다. 불가피한 경우에는 야채스프와 현미차를 마시고 나서 약 30분 후에 사용하도록 한다
이 야채스프와 현미차는 이제까지 말기암 환자 6만명 이상에 효과를 올리고 있다. 실행한 환자들의 99% 이상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야채스프의 목적은 체세포의 증식강화를 촉진함과 동시에 백혈구, 혈소판의 증강과 T세포의 작용을 3배의 속력으로 증가시켜 강력한 인체를 만드는 것이 된다. 이 결과 면역력이 강화되어 암이나 에이즈 같은 매우 광범위한 질병에 위력을 발휘한다. 또 현미차는 당뇨병 환자에게 있어서 이뇨 작용을 촉진하여 당을 분해하고 인슈린의 작용을 도와주는 최고의 효능을 갖춘 식품이다.
동시에 복막에 고인 물을 빼는데도 어떠한 이뇨제보다도 빨리 효과가 나타난다. 또 혈액이나 혈관내의 정화작용에 있어서도 놀라운 위력을 가지고 있다.
사실 심장병 환자가 야채스프와 현미차를 하루에 2.6ℓ이상을 20일 이상 먹고 있으면 모두가 정상 으로 돌아가게 된다. 암에 대해서도 야채스프와 더불어 현미차를 함께 먹음으로써 치유에 최고의 조건을 만들어 준다.
대부분의 질병은 야채스프와 현미차의 작용으로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현미차는 야채스프의 작용을 도와준다
☞ 현미차 만들기
(1) 재료 현미 : 180g과 물 1,500cc (2) 만드는 방법
① 현미를 기름이 묻지 않은 후라이펜에서 노릇노릇해 질 때까지 잘 저어가며 타지 않도록 볶는다.
② 현미를 삼베등의 천으로 싸서 물에 넣고 센불로 끓인다. 끓으면 약한 불에서 20분간 더 끓인다.
③ 적당히 식힌다음 걸러서 현미차만 용기(유리병,사기그릇)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한다.
(3) 현미차 복용방법
① 스프를 마신 다음에는 꼭 마셔야 하지만 수시로 물처럼 마셔도 아주 좋다.
② 현미차는 다른 첨가물 설탕 꿀 등을 절대로 넣어서는 안된다.
③ 신장병과 통풍이 있는 사람은 조금씩 마시기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늘려 나가야 하며 복수가 차는 사람은 먹지 않는 것이 좋다.
☞ 야채스프 먹는 방법
(1) 식전 공복에 야채스프를 먹고나서 약15~ 30분 쯤 후에 현미차를 마신다. 다른 시간에는 수시로, 야채 스프를 먼저 먹고 15-30분의 간격을 두었다가 현미차를 마신다.
(2) 현미차를 마시고 나서 약 15~30분 후에 다른 음식이나 약을 복용한다. (3) 스프와 현미차는 절대로 같은 시간에 복용하지 말 것. 효과가 반감되므로 15분이상 간격을 두고 마셔야 한다.
(4) 야채스프나 현미차는 1회에 한컵 정도 (약 120~180cc) 를 마시는데 아침 점심 저녁 식사전에 하루 3번 마신다 단 복수가 차는 사람은 양을 반으로 줄이는 것이 좋다.
(5) 처음에는 반컵부터 시작하여 서서히 늘려 나가는 것이 좋다.
(6) 항암제나 방사선치료를 받는 경우에도 스프와 현미차를 마시면 부작용을 최소화시키게 된다. 단 스프의 효과를 증대시키기 위하여는 항암제나 방사선 치료를 받기전 한두시간 전에 마시는 것이 좋다.
(7) 스프를 먹기 시작했으면 하루도 거르지 말고 규칙적이고 지속적으로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8) 야채스프나 현미차는 규정량 외에 수시로 차처럼 마시면 더욱 좋다.
☞ 소변요법(요료법)과 함께 실시하면 더 큰 효과 다페이시가즈 박사가 30년 동안 연구한 소변요법. 발표 당시 처음에는 "어리석은 짓이다" "불결하기 짝이 없고 그야말로 비위생적이다"라는 등 비난을 많이 받아왔다. 그러나 박사는 연구와 실험을 계속 하였다. 그리고 균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을 높히기 위하여 야채스프와 혼합시키면 전혀 새롭고 강한 면역반응을 일으킨다는 것을 입증하기에 이르렀다. 각종 암과 백혈병을 위한 소변과 야채스프를 혼합한 처방은 아래와 같다. 즉 환자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암세포보다 면역이 강하기 때문에 암 세포는 살지 못하게 되는 것이다. 말기암환자, 뇌졸중 당뇨병 중증의 환자는 소변요법을 추가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소변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불결하지 않다. 스프와 섞어서 마시면 전혀 맛이나 냄새를 느낄 수 없게된다.
* 아침에 맨처음 나오는 환자 본인의 소변을 받는데 처음 나오는 것은 버리고 중간 것 부터 한컵 정도를 받는다. 야채스프와 소변을 약 2:1의 비율로 섞어 공복에 마시는데 이와 같이 하루에 3회를 마신다 3개월 이상 계속하여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야채스프복용시 주의 사항
1. 제조할 때 다른 종류의 약초나 물질들을 가미해서는 안된다.
2. 야채스프가 체내에 들어가면 화학 변화를 일으켜서 30여종 이상의 항생물질들을 만들어 내게 된다.
3. 아토피성 피부염을 앓고 있는 사람이나, 장기적으로 약을 투약 해 오던 사람, 특히 병증이 심한 사람은 스프의 양을 소량으로 시작하여 차차로 양을 늘려간다.
4. 폐암이나 결핵 등으로 기침을 많이 하는 경우에는 2~3일간 진해제를 먼저 복용하여 진해를 시킨 후 복용할 것.
5. 투석을 하고 있는 사람은 아침과 저녁에만 스프를 먹고 한번에 먹는 양은 100cc으로 한다.소변이 잘 나오게 되면 소변의 1/3양만큼 스프의 양을 늘려나가도록 한다
6. 요한(통풍)이 있는 사람은 스프만 먹는데 하루에 600cc정도를 마신다. 이렇게 해서 낫는 사람도 있지만 심하게 발작이 생겼을 경우에는 2주일만 스프를 끊고 병원에서 주는 약을 먹도록 한다. 그리고 2주일 후에는 약을 끊고 스프를 먹는다
7. 알레르기성, 비후성,축농증,알레르기 같은 비염에 대하여는 증상이 나타났을 때만 하루에 한번씩 콧 구멍으로부터 목구멍으로 스프를 넘기도록 한다. 날마다 해서는 안된다.
8. 정신과 신경과 질환자 신경통이나 류머티스 같은 여러 가지 병과 교원병(류머티스관절염)이 있는 사람도 스프를 하루에 600cc정도를 먹는다.
☞ http://m.blog.naver.com/pullipart/100127786940
9. 유방암, 자궁암, 대장암, 직장암 등 모든 종양은 3개월 이상 스프를 하루에 약600cc정도씩 마신다. 다만 하루도 빠트리지 말고 지속적으로 해야 한다.
* 스테로이드나 호르몬제는 2~3개월로 끊도록 노력해야한다.
* 고혈압이나 신장약은 1개월내에 끊도록 노력해야 한다.
* 간질발작의 약은 3개월을 목표로 하여 서서히 끊어 가도록 한다.
* 통원하면서 링겔은 맞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심장이나 간장을 나쁘게 한다.
* 스프맛과 냄새가 싫어 먹기가 힘든 경우는 벌꿀을 약간 넣어 먹어도 된다.
☞ 명현현상 복용후 일어나는 증상 및 변화
(1) 어떠한 질병이라도 체온이 한 번은 내려간다. 그런 후에는 감기도 잘 안걸리고 열성 질병에는 걱정이 없어진다.
(2) 전신 또는 안면이나 수족에 발진이 생기거나 가려울 수도 있으니 식용유나 안티플라민을 바르면 된다.
(3) 한달 가까이 복용하면 누구에게서나 체중이 2~3 Kg 정도 빠지게 된다. 특히, 지방질이 많은 분에게는 더 많은 감량이 되나 표준체중 상태에서 정지되니 안심하라.
(4) 안과적 증상은 누구에게나 나타난다. 시야가 흐려지거나 눈 가장자리가 가렵게 되는데 2~3일 후면 좋아지게 되니, 안경의 도수를 낮추어 끼지 않도록 주의한다.
(5) 뇌혈관 장애나 두부 외상이 있는 사람은 2~3 일간 두통이 있으나, 3~4일 경과하면 소멸된다.
(6) 고혈압 환자는 3일째 부터는 혈압 강하제를 줄여서 복용하고 30일 후엔 복용을 중단하도록 해야 한다. 쾌변에 신경을 쓰면서 잘 관찰하면, 한달이면 혈압이 정상으로 될 것이다. 갑자기 혈압 강하제를 중단하면 쇼크 등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를 바란다.
(7) 폐암이나 폐결핵 등의 질병이 있는 사람 또는 병력이 있는 사람으로 기침이 많이 나오는 경우에는 진해제를 2~3일간 투약하여 기침이 나지 않도록 한 후에 야채스프 복용을 시작해야 한다. 폐질환으로 인하여 기침이 나오게 되므로 미리 꼭 먹어 두도록 해야 한다. (8) 부인과 질병이 있는 사람은 스프를 먹기 시작하면 허리가 묵직한 감이 있고, 대하가 많아 질 수도 있다. 3~4일 경과하면 제반 증상이 없어진다.
(9) 여성은 연령에 관계없이 다시 생리가 시작되는 사람이 많다. 젊은 여성의 경우 4~5개월 복용 후 부터는 새로운 생리 주기가 형성되느라 한달에 두 번 올 수도 있다. 그후부터는 정상 주기가 되니 염려할 것은 없다.
(10) 염증성으로 복수가 차오르는 사람 또는 악성종양 등 기타의 중병이 있는 사람들도 야채스프 와 병용을 하면서 치료하면 치료하는데 최고의 조건을 만들어 주게 되므로 현저하게 빨리 치유가 된다.
(11) 현미차는 당뇨병 환자의 인슐린 분비를 증가시켜주며 이뇨작용이 현저히 좋아진다. 3~5일째부터는 소변이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2) 복용 6~12개월이 되면 머리카락이 5,000~ 10,000 본이 더 돋아 나고, 손톱, 발톱, 모발은 연령에 관계없이 보통 때 보다 3배 이상 더 빨리 자란다.
(13) 중병이 아닌 사람들은 스프와 현미차를 4~6 개월 정도 복용하고 그후 부터는 잊어 버리지 않을 정도로 복용하면, 평생을 다른 병에 걸리지 않는다.
(14) 복용 1주일 정도 후면 주량이 늘어난다. 숙취를 모르기 때문에 정도껏 마셔야 한다. 이외에도 부작용과 같은 일시적인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이것은 부작용이 아니라 호전반응(好轉反應)이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호전반응이란 질병이 치유되어 갈 때 일시적으로 악화되는 것 같은 증상을 나타내는 것을 말한다.
☞ 진해제(기침멎게) 만들기
(1) 재 료 : 벌꿀, 무 (껍질채)
(2) 만드는 방법 : 무를 병속에 있는 꿀의 분량만큼, 큰 콩알 크기 만하게 썰어서 꿀병 속에 놓은 후, 2시간이 지나면 무에서 나온 물과 꿀이 혼합된 약이 된다. 이것을 큰 숟가락 하나 만큼 떠서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신다. 하루 4~5회 마시면 다음날 부터 기침이 멎는다. 이것은 천식에도 매우 효과가 있다
☞ 증혈식(增血食)만들기 적혈구나 혈소판 부족시 철분의 부족이나 빈혈 혈액이 부족하다던가 혈액이 묽고 재생불량성빈혈, 혈소판, 백혈구가 감소된 혈액을 재빨리 증가시키기 위해서 아래의 방법을 사용한다.
(1) 재료 송어(별명:곤돌메기, 쪼글리, 연무기, 곤들송어, 산천어 등)1마리, 찹살 150g, 검정콩 30g
(2) 조리법과 복용법 재료인 찹쌀과 검정콩을 하룻밤 물에 담가두었다가 다음날 아침 건저내서 찹쌀과 검정콩으로 콩밥과 같이 지어 거기에 곤돌베기 한 마리와 함께 먹는다. 이것을 20일간 계속 한다.
이 증혈법은 다른 어떤 동식물을 사용해도 만들 수 없는 곤돌베기에만 들어있는 강력한 호르몬의 성분과 검정콩이 가지고 있는 고단백 성분이 서로 복합됨으로써 약물로는 할 수 없는 강력한 증혈작용을 촉진시킨다. 그 힘은 보통의 약물의 수백배에 달한다. 이 방법은 어떤 질병의 환자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부작용이 전혀 없는 최고의 건강법이다.
(3) 주의사항 찹쌀과 검정콩을 섞어 찰밥을 지을 때는 양을 앞에서 말한 처방을 꼭 지키지 않아도 된다. 그러는 편이 증혈을 더 높여 준다
※ 송어와 산천어는 같은 종이다.─━☆멋진자료 클릭☆─━
출처 : 아코디언 사랑 모임
글쓴이 : 多 精 원글보기
메모 :
'종교.신앙2 > 건강·운동·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입냄새 없애는 약초 10가지 (0) | 2018.12.21 |
---|---|
[스크랩] 동맥을 깨끗하게 하는 10가지 식품 (0) | 2018.12.17 |
[스크랩] `발뒤꿈치 각질`을 한 번에 제거하는 방법 (0) | 2018.12.16 |
[스크랩] 시술 없이 하루 10분이면, 주름 기미 잡티 한 번에 해결! (0) | 2018.12.14 |
[스크랩] 하루 10분! 처지고 삐딱해진 어깨 교정하는 법 3 (0) | 2018.12.14 |